철권3 다운로드 게임하기 기술표 iso없이됨

차가운 도시의 고양이가 글 쓴 시간 : 2015. 8. 26. 19:01

■ TEKKEN 3



이전작들에서 오랜 시간이 흐른 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철권3 입니다. 먼훗날의 이야기답게 시스템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있었고, 시리즈의 새로운 주인공, 카자마 진의 데뷔작이기도 하죠. 참고로 카즈야는 출현하지 않아서 섭섭했지만 그의 아들 카자마 진이 데뷔하였고 한국캐릭터, 백두산의 제자 화랑도 포함하여 수많은 캐릭터들이 데뷔했던 작품이고, 철권3 iso 없이 에뮬로 구동되는 버전입니다.

 

※ 아래 패키지파일 구성은 마메철권3 합본과 더불어 올캐릭파일인 bin 파일이 내장되어있어 전캐릭터 선택이 가능하며 철권3 기술표 역시 동봉되어있습니다.



 

▣ 철권3 다운로드 패키지


 

 

Tekken_3_Package.zip

 

 


▣ 철권3 게임하기 순서



 

먼저 올려둔 철권3 다운 받아서 압축해제 후, 나오는 폴더에 아래의 폴더들이 들어있을겁니다.

 

 

 

일단 파일들 중, 우측 폴더는 철권3 기술 목록이 캐릭터별로 들어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일단 우측폴더에 들어가보면 위 파일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TEKKEN3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러면 후바실행기가 뜨는데, 가운데 목록에 있는 Tekken 3 항목을 더블클릭하면 게임이 구동되고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철권3 iso 파일을 번거롭게 돌릴 필요 없이 에뮬레이터로 바로 구동됩니다.



▣ 철권3 bin 파일 확인하는 법


 

 

원래 일반적으로 마메철권3 게임실행시, 히든캐릭터들이 모두 나타나지 않은 채로, 10명의 캐릭터만 선택가능한데요.

 

 

 

철권 다운 및 압축해제했던 파일폴더에 들어있는 위 nvram 폴더로 가보세요.

 

 

 

그럼 철권3 bin 파일로 알려져있는 위 .nv 확장자 파일이 게임에서 전 캐릭터를 선택케해주죠.

 

 

 

그래서 제가 올려놓은 파일로 기존 캐릭터 창 아래에 나머지 모든 캐릭터들이 추가로 나타났습니다.



▣ 철권3 게임리뷰


 

그럼 철권 다운로드 및 전 캐릭터 등장까지 확인했으니, 게임을 한번 플레이 해보겠는데, 전작 백두산의 가르침을 이어받은 화랑 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철권3 신규 캐릭터인 춤꾼, 에디 고르도와 상대하게 되는군요. 과연 결과는 ?!


 

저의 완승으로 끝이 났군요. 게임에서 대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답니다.


 

화랑, 승리의 세리모니 ! 게임은 이렇게 각 스테이지 캐릭터들을 이기고 올라가, 철권3 대회주최자인 헤이하치를 쓰러뜨리고 이후 등장하는 오우거까지 때려눕히면, 이녀석이 아까 쓰러뜨린 헤이하치를 흡수하고 최종보스인 트루오우거가 되어 맞닥뜨립니다.

 

 

▲ 마메 후바 철권 게임하기 동영상

 

 

Posted by 차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