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시장서 가성비통해 국내제품활약

차가운 도시의 고양이가 글 쓴 시간 : 2016. 9. 13. 16:23

국내 블루투스 스피커 업체들이 중국 저가제품이나 미국, 일본의 고가형 제품들 사이에서 활로를 찾고 있다는데요.

 

이는 중국의 저가형의 장점, 미국과 일본의 성능부문을 잘 믹스하여 가격대비 성능이란 측면에서 잇점을 보이기 때문이라죠.

 

 

상반기 국내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서 국내저품들은 상위 10위내에 6개사나 이름을 올리고 있다는데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3 ~ 5만 대의 중저가 제품군중에서 상대적으로 가성비와 AS 서비스가 좋은 브랜드들이 선호받고 있다고 하며, 또한 직접생산보다 연구개발 R&D 및 디자인 개선에 힘 쏟으면서 차별화를 이루어 직접개발과 OEM방식의 저렴한 해외생산으로 제품제작 부문도 효율을 높이고 있다죠.

 

국내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은 매해 50퍼센트 이상 성장하고 있다는데 업계에선 올해 시장규모가 460억을 넘어설 것이라 추정하고 있다 합니다.

Posted by 차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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