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랜드택틱스2 다운 공략 에디터

차가운 도시의 고양이가 글 쓴 시간 : 2016. 3. 9. 13:11

 

 

■ 파랜드택틱스2 : 시간의 이정표



주인공 카린이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고 길드의 임무를 수행하며 벌이는 TGL 사의 인기 판타지 시뮬레이션, 파랜드택틱스2 : 시간의 이정표 게임파일과 에디트 및 공략본 파일모음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독특한 캐릭터, 심플한 인터페이스와 진행 등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았던 추억의 명작을 한번 플레이해볼까요?



▣ 파랜드택틱스2 다운로드


 

FarlandTactics2_Package.zip

 



▣ 파랜드택틱스2 구동 및 에디터 사용법



 

우선 올려놓은 파랜드택틱스2 다운 받아서 나오는 압축파일을 풀면 아래의 파일들이 나옵니다.



그럼 파랜드택틱스 다운 및 압축풀린 위 파일들 중, 주인공 카린그림의 FT2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파일이 실행되면 위와 같은 환경설정 창이 나타나는데, 하단의 설정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파렌드택틱스2 게임구동되고, 가끔 최초 실행시 설정버튼을 누르고 실행이 멈추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때엔 Ctrl, Alt, Del 키로 강제종료 후, 재실행하시면 게임이 정상적구동됩니다.

 

 

그리고 파랜드택틱스2 에디터 폴더에 있는 EDIT_1 파일을 실행시키면 에디트 조작할 수 있고 하지만 에디터 실행전엔 꼭 게임을 한번 저장한 세이브파일이 있어야하는거 명심하세요.



▣ 조작키 일람


 

 

마우스 : 선택 등 전반적인 조작

 

Enter : 확인


 

Ctrl : 대화스킵

 

F10 : 전투 중 턴종료

 



▣ 파랜드택틱스2 캐릭터 소개


 

 

 


 

 

 




▣ 파랜드택틱스2 게임하기 리뷰




파렌드텍틱스2 게임은 어느 항구에서 주인공 카린과 알의 오해섞인 만남에서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파랜드텍틱스2 진행은 전투 전 시나리오 이벤트, 마을에서의 이벤트, 재정비, 각 미션전투 등으로 구성됩니다.



최초 길드와 항구만을 출입할 수 있던 마을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거치고 각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데, 빈 공간을 클릭할때마다 각 지점의 이름표가 On / Off 됩니다.



또한 다양한 파랜드텍틱스2 이벤트들은 다양한 일러스트가 나오는데 이렇게 므훗한 장면도 몇몇 있으니 집중 !



게임의 전투는 턴제 시뮬레이션 방식이 사용하는데, 자신의 턴에 미행동 아군을 조작하여 적을 공격하는 구성입니다.



조작할 아군 캐릭터를 선택하면 이동하거나, 제자리에서 명령을 수행 할 수 있는데, 게임 중 모든 인터페이스가 한글화 되어있어 진행에는 그다지 어려움이 없고 참고로 저는 파랜드택틱스2 에디트 사용 없이 최종 시나리오까지 클리어했답니다.

 

 


▲ 파랜드택틱스 다운로드 게임하기 동영상


 


파랜드택틱스2 각 캐릭터들은 자신들의 직업에 따른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데, 마법사인 카린의 경우에는 강력한 공격마법을 주로 시전합니다.



각 시나리오의 전투는 해당 라운드의 적들을 모두 섬멸하는 것이 대부분의 클리어조건이고, 난이도가 그다지 높은 게임이 아니라 주요 캐릭터들만 잘 키운다면 공략에 어려움은 없으실 듯하네요.

 

 


물론 난이도가 높지 않다고 하더라도 방심하다 전투 중, 아군이 전해버리면 게임오버이니 유의하시고, 전반적인 전장공략은 동봉된 파랜드택틱스2 공략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차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