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3 산안드레스 다운 링크 apk트레이너치트

차가운 도시의 고양이가 글 쓴 시간 : 2017. 3. 31. 19:18


■ Grand Theft Auto 3



본격 악당 프로젝트 Grand Theft Auto 의 3번째 시리즈, GTA3 산안드레스 APK 파일과 더불어 gta3 트레이너 치트키 파일 패키지입니다. 게임파일인 APK 파일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전용이기에, 갤럭시 시리즈와 G시리즈, 베가레이서 시리즈 등등 에서 구동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apk 돌리기 위해서 스마트폰에 아스트로 앱을 준비하고 아래 파일 받아 설명 따라서 설치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GTA3 다운로드


 

 

GTA3_Package.zip

 

 

 

▣ GTA3 게임하기 방법


 


 

그럼 먼저 위에 올려놓은 gta3 산안드레스 링크 파일을 통하여 gta 3 다운 받아서 나오는 zip 압축파일을 풀어주도록 합니다.

 

 

gta 3 다운로드 및 압축해제까지 마치면 위와 같은 파일들이 나오는데, gta3 치트 파일과 트레이너 파일은 각자 게임할때 쓰시면 되겠구요.

 

 


gta3 치트키 트레이너 파일을 뒤로한 채, 게임실행을 위해 APK 폴더에 들어가면 위 파일들이 있을껀데, 이제 게임을 실행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을 PC와 연결합니다.

 

 


그리고 gta3 apk 구동시킬 아스트로 앱을 설치하는데 이녀석은 스마트폰에서 윈도우처럼 파일들을 관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제 PC와 연결된 스마트폰 내장하드에서 자신이 구분할 수 있는 폴더에 다운받은 GTA3 APK 파일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아스트로 관리자 실행해 넣어둔 GTA3 APK 파일이 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이어서 gta3 링크 파일로 받아서 스마트폰에 넣어두었던 GTA3 산안드레스 APK 파일을 실행하여, 게임을 설치 후 구동시키면 되겠습니다.

 

 

 

만약 GTA3 설치 실행과정이 헷갈린다면 인터넷에서 apk 설치 사용법을 참고하셔서 적용하세요.

 

 


▲ GTA3 게임 동영상

 

 

 

끝으로 마켓자체에 GTA3 트레이너 어플이 있던데, 사용하실 분은 마켓에서 검색해보시고 그외 APK 파일과 함께 올려놓은 GTA3 치트키 파일을 안에 적힌 설명대로 원하는 코드를 사용하면되요.

Posted by 차도고
,